UCL 16강 앞둔 로드리 "레알보다 '더 나은 팀'임을 증명해야 돼"

과르디올라 감독 "지단 감독의 전술은 상대하기 까다로워"

이승열 기자 | 기사입력 2020/08/07 [16:59]

UCL 16강 앞둔 로드리 "레알보다 '더 나은 팀'임을 증명해야 돼"

과르디올라 감독 "지단 감독의 전술은 상대하기 까다로워"

이승열 기자 | 입력 : 2020/08/07 [16:59]

▲ 챔피언스리그 우승도 가능하다 말한 로드리  © 프리미어리그 공식 홈페이지

 

이번 시즌 맨체스터 시티의 살림꾼 역할을 맡고 있는 로드리는 영국 BBC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를 탈락시키기 위해서는 우리가 '더 나은 팀'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고 밝혔다.

 

맨시티는 한국시간으로 8일 레알 마드리드를 홈으로 불러들여 UEFA 챔피언스리그 162차전을 치른다. 맨시티는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 2-1 승리를 거둬 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고 있는 상태이다.

 

로드리는 우리는 언젠가 한 번쯤은 고통을 겪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을 극복할 정신력을 가지고 있다.”면서 우리는 이번 경기 승리뿐만 아니라 챔피언스리그 우승도 따낼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어 로드리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 아자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로드리는 중요한 경기에서는 만반의 준비가 되어있을 것이다.”라며 아자르가 얼마나 훌륭한 선수인지는 말할 필요가 없다. 아자르는 언제든 결과를 뒤집을 수 있으며, 우리는 아자르가 가져올 위협을 잘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 경기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지네딘 지단 감독의 전술은 분석하기 까다롭다.”하지만 챔피언스리그가 중단된 후 레알 마드리드의 모든 경기를 분석했다. 어떻게 그들을 위협할 수 있을지 항상 얘기했고, 모든 초점을 이 경기에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스포원=이승열 기자]

 

스포원 /
이승열 기자
seungyoul119@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