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A, 다회용 마스크 출시… 대표팀 유니폼 디자인에서 착안

9월 A매치 기간 동안 선수들이 직접 착용할 예정

이승열 기자 | 기사입력 2020/08/05 [16:47]

KFA, 다회용 마스크 출시… 대표팀 유니폼 디자인에서 착안

9월 A매치 기간 동안 선수들이 직접 착용할 예정

이승열 기자 | 입력 : 2020/08/05 [16:47]

▲ KFA가 다회용 마스크를 출시한다  © 제공=대한축구협회

 

코로나19 이후 마스크는 우리의 필수품이 되었다. 이제 모두가 착용하는 마스크는 감염 예방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KFA는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대표팀을 상징하는 디자인에서 착안한 마스크를 제작,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KFA가 제작하는 마스크에는 지난해 발표한 신규 엠블럼이 포함되어 있으며, 홈 유니폼 패턴 디자인 어웨이 유니폼 패턴 디자인 대한민국 축구를 상징하는 네이비 블루 레드형 등 총 4가지 종류로 판매된다. 가격은 개당 4,900원이며, 세탁하여 사용 가능한 다회용 마스크이다.

 

KFA가 제작한 마스크는 9A매치 기간(831~98)에 예정된 남자 국가대표팀과 남자 U-23 대표팀의 스페셜 매치에서 선수들이 직접 착용할 예정이다. KFA의 마스크는 85()부터 대한축구협회 공식 상품 판매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재철 KFA 마케팅팀장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새로운 대표팀 엠블럼을 활용하는 동시에 향균성 원단으로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스포원=이승열 기자]

 

스포원 /
이승열 기자
seungyoul119@confac.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많이 본 뉴스